청소년문화의집

home HOME > 고객서비스 및 윤리헌장 > 서비스 이행기준(사업장별) >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문화의집

  • 각종 시설물에 대한 안전점검을 월 1회 이상 실시하여 위험 요인을 제거하고 무사고, 가동률 100% 달성토록 하겠습니다.
  • 문화의집 내·외부 및 주변을 매일 1회 이상 청소하고 지장물, 적치물 등 각종사고 및 위험 요인을 완전하게 제거하여 고객이 시설물을 안전하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깨끗하고 안전한 음용수를 제공하고자 연 2회 저수조 및 급수관정체수 수질검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게시함으로써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 청소년들의 주도성 강화와 자주성 향상을 위해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하여 바르고 건강한 청소년 성장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문화의집 공간 내 지역주민들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도서관, 라운지, 게임존 등 안전하고 건강한 여가 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 지역시민 및 청소년들의 문화복지를 향상을 위해 문화센터 프로그램의 다양화와 내실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1.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원들에게 매월 1회 이상 친절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이용 안내 및 문의(문화사업팀)

  • 주 소 : 인천광역시 계양구 봉오대로 600번길20
  • 전 화 : 032)262-7334 / 팩 스 : 032)262-7340
  • 홈페이지 : www.gysiseol.or.kr
자료관리 담당부서 : 전략기획실 > 문일호 연락처 : 032-719-4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