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home HOME > 고객마당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처리상태
60 계양구청(화요일 노래교실) 문제점 박… 2018-09-13 완료
59 시설관리공단에 쓴소리 한마디 심… 2018-07-26 완료
58 노상주차장 관련 질문입니다 지… 2018-06-29 완료
57 경인교대역 환승 주차장 경차 접수관련. 김… 2018-06-25 완료
56 거주자 우선주차구역 주말 운영에 대하여 황… 2018-04-12 완료
55 임학동 거주자우선주차 강… 2018-03-23 완료
54 거주자 우선 주차 불법행위 신고 김… 2017-11-16 완료
53 거주자우선주차제 자기 구역외 주차자 자기 구역에 주… 전… 2017-08-02 완료
52 고객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자 전… 2017-06-26 완료
51 계산체육공원 공영주차장 월정기 사용자 / 만차라 못… 최… 2017-05-20 완료
50 거주자우선주차 주차정리요원이 부족하여 불법주정차차량… 전… 2017-04-13 완료
49 계산체육공원 공영주차장 출구 시건장치 문제… 박… 2017-04-05 완료
48 거주자우선 주차 구역 내 전봇대관련. 김… 2017-03-28 완료
47 거주자 우선 선정 결과 게시 또는 공고 요청… 김… 2017-03-23 완료
46 효성동공영주차장 주차관리요원 교육이 필요합니다.… 전… 2017-03-18 완료
45 계양구시설관리공단 이수진차장님 보세요 문… 2017-03-14 완료
44 거주자우선주차구역 불법주차 차량 견인하여 주차질서 … 전… 2017-03-08 완료
43 거주자 우선 주차 관련 건의 김… 2017-01-09 완료
42 장애인 콜택시 위협운전관련 호소문 변… 2016-08-11 완료
41 견인하면서 차량내부 오염 책임이 있는 곳에서 처리해… 이… 2016-07-28 완료
자료관리 담당부서 : 경영지원본부 > 최소람 연락처 : 032-551-6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