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2023년 대상] 고객수요분석

home HOME > 고객마당 > 정보공개제도 > 정보공개청구

고객 수요 분석 결과 보고

Ⅰ. 추진근거

Ⅱ. 분석개요

구분 건수 비율
전부공개 27 25%
부분공개 1 1%
비공개 0 0%
부존재 51 47%
진정질의 2 2%
취하 15 14%
이송 5 5%
종결 7 6%
총계 108 100%

Ⅲ. 분석결과

1. 청구제목 키워드 분석

2. 청구인 현황 분석

구분 건수 비율
개인 93 86%
단체 10 9%
법인 5 5%
총계 108 100%

3. 답변 현황 분석

구분 건수 비율
답변완료 28 26%
답변불가 75 69%
이송 5 5%
총계 108 100%

4. 청구유형 현황 분석

구분 건수 비율
행정예산 41 38%
시설운영 29 27%
기타 38 35%
총계 108 100%

5. 청구방법 현황 분석

구분 건수 비율
온라인 108 100%
방문 0 0%
우편 0 0%
팩스 0 0%
총계 108 100%

6. 결정기간 현황 분석

구분 건수 비율
5일 이내 67 72%
7일 이내 14 15%
10일 이내 10 11%
20일 이내 2 2%
총계 93* 100%

* 청구취하 건 제외 15건

7. 청구처리 현황 분석

구분 건수 비율
전부공개 27 25%
부분공개 1 1%
비공개 0 0%
부존재 51 47%
진정질의 2 2%
취하 15 14%
이송 5 5%
종결 7 6%
총계 108 100%

Ⅳ. 총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