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home HOME > 소통/참여 > 고객의소리

이전 고객의 소리 게시판 가기

고객의소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일 처리상태
271 계양 아라온 계양대교 북단 공영주차장 무인정산기 관… 2025-10-01 신규접수
270 청사관리팀 칭찬합니다. 2025-09-29 완료
269 [비공개] 방축공영주차장 이용문의 2025-09-25 완료
268 [비공개] 효성수영장 2025-09-24 완료
267 [비공개] 탄력적인 운영 지침 2025-09-16 완료
266 10월달 추석연휴에 따른 강습비 문의 2025-09-16 완료
265 효성수영장 조례 개정안 진행 사항 문의 2025-09-13 완료
264 든자리는 몰라도 난자리는 안다. 2025-09-10 완료
263 효성수영장 헬스장 2025-09-10 완료
262 [비공개] 효성수영장 수질관리 2025-09-08 완료
261 [비공개] 효성수영장 자유수영 요금 개선 건의… 2025-09-04 완료
260 [비공개] 효성수영장 이용시 불편사항 2025-09-03 완료
259 [비공개] 효성수영장 2025-08-28 완료
258 [비공개] 불친절건 2025-08-18 완료
257 청소년수련관 2025-08-16 완료
256 효성수영장 이용 관련. 2025-08-12 완료
255 [비공개] 작전역환승동쪽주차장 남측 2025-08-05 완료
254 효성수영장 헬스장 확장건 2025-08-04 완료
253 문화비소득공제 효성수영장 2025-07-30 완료
252 [비공개] 봉오대로 552 동도센트리움 2025-07-29 완료
자료관리 담당부서 : 전략기획실 연락처 : 032-719-44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