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home HOME > 소통/참여 > 고객의소리

이전 고객의 소리 게시판 가기

고객의소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일 처리상태
227 [비공개] 계양2번버스지연 2025-04-24 신규접수
226 [비공개] 요금정산 오류 2025-04-21 완료
225 효성수영장 건의 2025-04-19 완료
224 효성 수영장 강습반 추가 개설 요청드립니다.… 2025-04-17 완료
223 [비공개] 효성수영장 건의 2025-04-09 완료
222 효성수영장 운영관련 2025-04-05 완료
221 [비공개] 거주자우선주차구역 3-10 라인 불법주정… 2025-04-04 완료
220 효성수영장 운영개선 건의 2025-03-27 완료
219 [비공개] 경인교대역 환승 주차장 화장실 이용 불편… 2025-03-26 완료
218 효성수영장 강습시간 추가 및 자유수영 추가 요청… 2025-03-25 완료
217 효성수영장 운영개선 요청서 2025-03-24 완료
216 [비공개] 계양구 시설관리 거주자우선주차 문의… 2025-03-21 완료
215 효성수영장 건의드립니다. 2025-03-13 완료
214 효성수영장 일일 자유수영 시간대 레인 운영에 관한 … 2025-03-06 완료
213 [비공개] 주차장 이용 문의드립니다 2025-03-02 완료
212 효성수영장 운영에 관한 건 2025-02-25 완료
211 효성수영장 건의사항 (강습시간, 등록방법, 장기 부… 2025-02-25 완료
210 [비공개] 거주자주차 배정받은후 다른차주차… 2025-02-24 완료
209 [비공개] 계양구 시설관리공단 주차관리 관련 사항… 2025-02-21 완료
208 [비공개] 계양구시설관리공단 운영 기관 관련 문의… 2025-02-14 완료
자료관리 담당부서 : 전략기획실 연락처 : 032-719-44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