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home HOME > 소통/참여 > 고객의소리

이전 고객의 소리 게시판 가기

고객의소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일 처리상태
190 [비공개] 견인시 타이어 파손 누구 책임 지나요?… 2024-11-04 신규접수
189 [비공개] 거주자우선주차 부정주차 2024-11-04 신규접수
188 채용 문제 2024-10-27 완료
187 동양동,기차놀이터 빨리 고쳐주세요(급) 2024-10-12 완료
186 효성수영장 언제 개장하나요? 2024-09-03 완료
185 [비공개] 공영주차장 해지 또는 우선주차 배정 요청… 2024-08-14 완료
184 주차요금납부통지서를 받았는데요 좀 열받네요.… 2024-08-08 완료
183 식탁 및 의자 수거 2024-08-02 완료
182 효성 수영장 수영 프로그램(아쿠아로빅 등)도 개설 … 2024-07-26 완료
181 계양스포츠클럽 레슨 시간 좀 늘려주세요 2024-07-25 완료
180 효성수영장은 개관이 언제인가요? 2024-07-19 완료
179 효성수영장 2024-07-18 완료
178 3-9-14 주차라인 좀 제발 저게 정상입니까? 2024-07-09 완료
177 [비공개] 효성수영장 관련 문의 2024-07-03 완료
176 [비공개] 계양 청소년문화의집에 문의드립니다.… 2024-06-26 완료
175 계양역 부설주차장 주차요금 다자녀 할인 요청… 2024-06-18 완료
174 주차요금미납에대해민원 2024-06-03 완료
173 민원을 넣어봅니다. 2024-05-03 완료
172 유료주차장문의 2024-04-24 완료
171 7층 문화센터 수강생 교육 전 사전에 필요한 공지사… 2024-04-04 완료
자료관리 담당부서 : 전략기획실 연락처 : 032-719-44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