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분류지표 | 중분류지표 | 세부지표 | 20년 배점 (19년 배점) |
2020년(2019실적) | |
---|---|---|---|---|---|
점수 | 평점 | ||||
지속가능경영 | 리더십 | 경영층의 리더십 | 5 | 4.09 | 81.80 |
전략경영 | 5 | 3.33 | 66.60 | ||
혁신성과 | 4 | 4.00 | 100.00 | ||
소계 | 25 | 19.13 | 76.52 | ||
경영성과 | 주요사업 | 시설유지관리 | 5 | 4.06 | 81.20 |
사업수입 | 7 | 6.24 | 89.11 | ||
1인당 시설관리실적 | 5 | 5.00 | 100.00 | ||
경영효율성과 | 대행사업비절감률 | 8 | 6.62 | 82.75 | |
노동생산성 | 5 | 5.00 | 100.00 | ||
고객만족성과 | 고객만족도 | 10 | 8.45 | 84.49 | |
소계 | 40 | 35.37 | 88.43 | ||
사회적가치 | 일자리확대 | 일자리 창출 및 일가정 양립 | 8 | 6.38 | 79.75 |
사회적책임 | 소통 및 참여 | 5 | 4.09 | 81.80 | |
윤리경영 | 2 | 1.44 | 72.00 | ||
인권경영 | 2 | 1.46 | 73.00 | ||
재난안전관리 | 10 | 9.52 | 95.20 | ||
지역상생발전 | 8 | 7.10 | 88.75 | ||
소계 | 35 | 29.99 | 85.69 | ||
평점 | 정량지표 | 55 | 48.36 | 87.93 | |
정성지표 | 45 | 36.13 | 80.29 | ||
합계 | 100 | 84.49 | 84.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