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2022년)도 경영평가
- 지방공기업법 제78조, 같은 법 시행령 제68조
- 평가내용 : 2022년도 공단경영실적
- 평가기관 : 행정안전부, 지방공기업평가원
- 평가등급 : 다
경영평가 세부실적 점수
경영평가 세부실적 점수
대분류지표 |
중분류지표 |
세부지표 |
23년 배점 |
2023년(2022실적) |
점수 |
평점 |
경영관리 |
리더십 |
경영층의 리더십 |
5 |
4.32 |
86.40 |
전략경영 |
5 |
3.36 |
67.20 |
혁신성과 |
5 |
3.61 |
72.20 |
소계 |
15 |
11.29 |
- |
경영시스템 |
조직‧인사관리 |
5 |
3.63 |
72.60 |
재무관리 |
8 |
6.82 |
85.25 |
소계 |
13 |
10.45 |
- |
일자리확대 |
일자리 창출 및 일·가정 양립 |
6 |
6.00 |
100.00 |
소계 |
6 |
6.00 |
- |
사회적 책임 |
소통 및 참여 |
5 |
3.98 |
79.60 |
윤리경영 |
5 |
4.04 |
80.80 |
재난·안전관리 |
10 |
7.23 |
72.30 |
지역상생발전 |
9 |
8.25 |
91.67 |
소계 |
29 |
23.50 |
- |
경영성과 |
주요사업 |
시설유지관리 및 활성화 노력 |
6 |
5.33 |
88.83 |
사업수입 |
7 |
6.96 |
99.43 |
1인당 시설관리실적 |
6 |
5.85 |
97.58 |
소계 |
19 |
18.14 |
- |
경영효율성과 |
대행사업비절감률 |
8 |
7.21 |
90.17 |
노동생산성 |
2 |
2.00 |
100.00 |
소계 |
10 |
9.21 |
- |
고객만족도성과 |
고객만족도 |
8 |
7.46 |
93.25 |
소계 |
8 |
7.46 |
- |
평점 |
정량점수 |
49.50 |
42.17 |
85.19 |
정성점수 |
50.50 |
42.64 |
84.44 |
가점 |
2.6 |
1.24 |
- |
합계 |
100 |
86.05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