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헌장 전문

home HOME > 고객서비스 및 윤리헌장 > 고객 서비스 헌장 전문

인천광역시계양구시설관리공단 고객서비스 헌장
고객 서비스 헌장 전문(前文)

계양구시설관리공단 임ㆍ직원은 ‘안전한 시설관리와 고객에게 행복을 주는 계양구시설관리공단’이란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고객을 위해 생각 하고 행동하는 공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행복’ 실현을 위해 지방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준수, 안전하고 쾌적한 공공서비스 제공을 사명으로 여기고 다음과 같이 성심성의껏 실천하겠습니다.

  • 하나. 안전하고 편리한 시설물 유지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하나. 윤리경영 및 인권경영 실천으로 고객에게 신뢰받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 고객에게 매년 평가를 받아 그 결과를 공개하고 경영에 적극 반영 하겠습니다.

이상의 실천을 통해 고객지향 서비스경영 구현 및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임직원 모두가 언제나 성실히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2019년 7월
계양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 일동

자료관리 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 문일호 연락처 : 032-719-4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