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평가

home HOME > 고객서비스 및 윤리헌장 > 고객만족도 조사 > 외부평가

조사 개요

  • 조사기준 : 2020년 기준
  • 조사주관 : 행정자치부
  • 평가내용 : 행정자치부의 일괄 설문조사에 의한 고객만족평가 결과 점수화
  • 주요 설문 내용 : 연도종합 만족도, 서비스 환경 부문, 서비스 과정 부문, 서비스 결과 부문, 사회적 만족 부문, 전반적 만족도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표
연도 종합 만족도 서비스 환경 부문 서비스 과정 부문 서비스 결과 부문 사회적 만족 부문 전반적 만족도
2020년 84.6 83.8 83.5 85.1 86.0 84.3
2019년 87.9 87.2 87.2 88.1 89.0 87.6
2018년 84.8 84.4 84.8 84.8 86.3 84.0
자료관리 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 문일호 연락처 : 032-719-4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