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수련관

home HOME > 고객서비스 및 윤리헌장 > 서비스 이행기준(사업장별) >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관 서비스 이행기준

  • 각종 시설물에 대한 안전점검을 월 1회 이상 실시하여 위험 요인을 제거하고 무사고, 가동률 100%달성토록 하겠습니다.
  • 수련관 내·외부 및 주변을 매일 1회 이상 청소하고 지장물, 적치물 등 각종사고 및 위험 요인을 완전하게 제거하여 고객이 시설물을 안전하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다시 찾고 싶은 청소년수련관을 만들기 위해 청소년 편의 제공에 최우선을 두고 편안하고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 깨끗하고 안전한 음용수를 제공하고자 연2회 저수조 및 급수관정체수 수질검사를 실시하여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여 올바르고 건전한 청소년 육성에 앞장 서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원들에게 매월 1회 이상 친절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이용 안내 및 문의(문화사업팀)

  • 주 소 : 인천광역시 계양구 장제로 937
  • 전 화 : 032)546-7646~7 / 팩 스 : 032)545-4179
  • 홈페이지 : www.gysiseol.or.kr
자료관리 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 문일호 연락처 : 032-719-4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