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회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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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회관 서비스 이행기준

  • 각종 시설물에 대한 안전점검을 월 1회 이상 실시하여 위험 요인을 제거하고 무사고, 가동률 100%달성토록 하겠습니다.
  • 회관 내·외부 및 주변을 매일 1회 이상 청소 하고 지장물, 적치물 등 각종사고 및 위험 요인을 완전하게 제거하여 고객이 시설물을 안전하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입주기관에서 필요로 하는 행정 및 기술 등 다양한 정보를 수시로 제공하여 입주자 편의를 도모 하겠습니다.
  • 고객의 취미활동과 여가문화 정착을 위한 계양문화센터 프로그램 운영 내실화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깨끗하고 안전한 음용수를 제공하고자 연2회 저수조 및 급수관정체수 수질검사를 실시하여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원들에게 매월 1회 이상 친절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이용 안내 및 문의(문화사업팀)

  • 주 소 :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양산로 102번길5
  • 전 화 : 032)541-0085 / 팩 스 : 032)541-4825
  • 홈페이지 : www.gysiseol.or.kr
자료관리 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 문일호 연락처 : 032-719-4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