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노인문화센터

home HOME > 고객서비스 및 윤리헌장 > 서비스 이행기준(사업장별) > 효성노인문화센터

효성노인문화센터 서비스 이행기준

  • 각종 시설물에 대한 안전점검을 월 1회 이상 실시하여 위험 요인을 제거하고 무사고, 가동률 100%달성토록 하겠습니다.
  • 센터 내·외부 및 주변을 매일 1회 이상 청소 하고 지장물, 적치물 등 각종사고 및 위험 요인을 완전하게 제거하여 어르신들이 시설물을 안전하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어르신들의 여가문화와 취미활동을 위한 효성노인문화센터 프로그램 운영 내실화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어르신들의 편의 제공과 신속한 프로그램 및 행사전달을 위해 센터 홈페이지 게재 및 공지사항을 통해 정보 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고 지역자원연계를 통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힘쓰겠습니다.
  • 깨끗하고 안전한 음용수를 제공하고자 연1회 저수조 및 급수관정체수 수질검사를 실시하여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원들에게 매월 1회 이상 친절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이용 안내 및 문의(효성노인문화센터)

  • 주 소 : 인천광역시 계양구 봉오대로 516
  • 전 화 : 032)541-1882~3 / 팩 스 : 032)541-1890
  • 홈페이지 : www.gysiseol.or.kr
자료관리 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 문일호 연락처 : 032-719-4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