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평가

home HOME > 고객서비스 및 윤리헌장 > 고객만족도 조사 > 내부평가

조사 개요

  • 조사기준 : 2018년
  • 조사주관 : 부평구시설관리공단
  • 평가시설 : 경영지원팀, 문화사업팀, 시설운영팀, 주차사업팀, 폐기물사업팀
  • 주요설문내용 : 연도종합 만족도, 서비스 환경 부문, 서비스 과정 부문, 서비스 결과 부문, 사회적 만족 부문, 전반적 만족도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표
종합 만족도
(2018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82.28 82.66 81.93 82.92 84.95 80.16
자료관리 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 문일호 연락처 : 032-719-4466